이미지 넣는 방법
- Assets 폴더에 사용하고자 하는 이미지 넣기
[코드 내 이미지를 불러와 사용하는 방법]
#imageLiteral()
- 이미지 값을 넣는 방법으로 코드 내 UI로 직관적이게 이미지를 확인 할 수 있음
UIImage(named: String)
- 이미지의 이름을 활용해 넣는 방법
사용자 입력 받기
readLine()
- 사용자의 입력을 받아 해당 값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
- JavaScript의 window.prompt()와 유사한 것으로 볼 수 있음
728x90
'FRONT-END > iO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Swift 타입캐스팅(Type Casting) (0) | 2023.07.31 |
---|---|
클래스의 상속, 초기화, 생성자 (0) | 2023.07.31 |
XCode 단축키 모음 (0) | 2023.07.26 |
Swift 코드로 알아보는 싱글톤(Singleton) 패턴 (0) | 2023.07.26 |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이해하기 - 클래스와 구조체편 (0) | 2023.07.26 |
댓글